본문 바로가기
Christian/오늘의 큐티

[날마다솟는샘물] 사45:20-25 하나님 외에 다른 구원자는 없느니라

by 까따이 2024. 6. 20.
반응형

[이사야 45장 20-25절]

20 열방 중에서 피난한 자들아 너희는 모여 오라 함께 가까이 나아오라 나무 우상을 가지고 다니며 구원하지 못하는 신에게 기도하는 자들은 무지한 자들이니라
21 너희는 알리며 진술하고 또 함께 의논하여 보라 이 일을 옛부터 듣게 한 자가 누구냐 이전부터 그것을 알게 한 자가 누구냐 나 여호와가 아니냐 나 외에 다른 신이 없나니 나는 공의를 행하며 구원을 베푸는 하나님이라 나 외에 다른 이가 없느니라
22 땅의 모든 끝이여 내게로 돌이켜 구원을 받으라 나는 하나님이라 다른 이가 없느니라
23 내가 나를 두고 맹세하기를 내 입에서 공의로운 말이 나갔은즉 돌아오지 아니하나니 내게 모든 무릎이 꿇겠고 모든 혀가 맹세하리라 하였노라
24 내게 대한 어떤 자의 말에 공의와 힘은 여호와께만 있나니 사람들이 그에게로 나아갈 것이라 무릇 그에게 노하는 자는 부끄러움을 당하리라 그러나
25 이스라엘 자손은 다 여호와로 말미암아 의롭다 함을 얻고 자랑하리라 하느니라

[오늘의 묵상]

하나님은 유일한 하나님이시며, 만유를 통치하시며,
의로우시며, 동시에 구원하시는 하나님이시다.

의롭고 구원자 되시는 하나님께 마음을 돌리면, 구원을 받는다.
이는 이스라엘만이 아니라 온 열방에게 주신 하나님의 초청이다.

하나님 외에 다른 구원은 없다.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께로 갈 길이 열렸고
나의 의로움이 아니라, 그 분의 의로움으로 나의 죄가 속했기 때문이다.

하나님께로 돌이키자, 하나님만을 바라보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