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ristian/오늘의 큐티

[날마다솟는샘물] 사43:8-13 나는 하나님의 증인이다

by 까따이 2024. 6. 11.
반응형

[이사야 43장 8-13절]

8 눈이 있어도 보지 못하고 귀가 있어도 듣지 못하는 백성을 이끌어 내라
9 열방은 모였으며 민족들이 회집하였는데 그들 중에 누가 이 일을 알려 주며 이전 일들을 우리에게 들려 주겠느냐 그들이 그들의 증인을 세워서 자기들의 옳음을 나타내고 듣는 자들이 옳다고 말하게 하여 보라
10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너희는 나의 증인, 나의 종으로 택함을 입었나니 이는 너희가 나를 알고 믿으며 내가 그인 줄 깨닫게 하려 함이라 나의 전에 지음을 받은 신이 없었느니라 나의 후에도 없으리라
11 나 곧 나는 여호와라 나 외에 구원자가 없느니라
12 내가 알려 주었으며 구원하였으며 보였고 너희 중에 다른 신이 없었나니 그러므로 너희는 나의 증인이요 나는 하나님이니라 여호와의 말씀이니라
13 과연 태초로부터 나는 그이니 내 손에서 건질 자가 없도다 내가 행하리니 누가 막으리요

[오늘의 묵상]

우리는 하나님의 증인, 하나님의 종으로 택함을 받았다.
유일하신 하나님을 아는 것, 그분만이 진정한 구원자이시다.

우리는 다 눈이 있어도 보지 못하고 귀가 있어도 듣지 못하는 존재이다.
이러한 전적인 타락과 무능력 앞에 하나님은 회복시키시며
너희가 나의 증인이라고 말씀해주신다.

하나님이 우리를 구원할 어떠한 이유가 없기에
그것이 우리에게 매일 은혜로 여겨지며,
우리가 은혜로 살아가는 삶이 증인의 삶인 것 같다.

반응형